본문 바로가기
정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클래스팅 에듀스토어 문제 풀어보자

by 버밀리오 2019. 11. 28.
반응형

새로운 문장이 나올 줄 알았는데 완전 새로운 문제가 나와버린 캐시 워크 돈 버는 퀴즈.

 

이번에는 클래스팅 에듀스토어 문제입니다.

 

 

'클래스팅 에듀스토어에서 클래스팅 에듀스토어에서 역사교실, 진로체험, 과학실험, 창의캠프와 가족과 함께하면 좋은 주말 ○○○까지 즐겨보세요!'

 

답은 '나들이'

 

 

이번 캐시는 96캐시!

 

여전히 100을 못 넘는군요.

 

지난번부터 착각해서 상금이 최대 천 캐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최대 만 캐시더군요.  물론 천 캐시도 있지만요.

 

그분들은 대체 당첨운이 어떻게 되는 거지?

 

지역, 인원, 예산에 꼭 맞는 OOO 체험학습도 클래스팅 Edustore에서!

 

답은 맞춤형 

 

 

마이리얼트립 제주0원대첩 문제가 쉬워서 그런가 이번 클래스팅 에듀스토어 문제는 좀 어렵네요.

 

이번 문제는 시간이 좀 걸렸네요, 한시간을 넘기다니.

 

전국학교 OO% 이상이 도입한 클래스팅은 대한민국 대표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답은 95

 

 

95%면 거의 대부분 아닌가? 여기 생각보다 엄청 대단한 곳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