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2월1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인바디 정답!!

by 버밀리오 2019. 12. 18.
반응형

어제는 두번의 캐시획득의 기회를 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늘은 몇번의 기회를 줄지 모르지만 어쨌든 힘내서 풀어보자구요.

 

이번 퀴즈는 '매일매일 체중을 재면 스타벅스 커피가 공짜! 캐시인바디 오늘만 50% 할인!' 기념 문제네요.

 

 

캐시인바디는 내 연령대의 평균과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유일한 OOOO 체중계입니다.




정답은 빅데이터

 

 

오늘 돌린 룰렛이 가리키는 숫자는 76!!

 

또다른 문제 예고 시간이 없으니 오늘은 캐시 획득 기회가 한번뿐일지도 모르겠네요.

 

 

캐시인바디로 매일매일 체중을 재면 한달 최대 OOOO캐시가 적립됩니다.

 

정답은 4500

 

 

아니 무슨 문제가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이 확확 바뀌지?

 

 

캐시인바디는 병원과 헬스장에서만 가능했던 OOOO방식의 전문적인 측정으로 필수 10가지 정밀측정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임피던스

 

 

이렇게 빨리 바뀐적이 없었는데 왜 갑자기 그러지? 헐...

 

 

캐시인바디는 캐시워크 앱만 있다면 하나의 캐시인바디로 인원수 제한없이 OOO측정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무제한 

 

이건 맞는지 안맞는지 모르겠네요. 확인해볼 방법이 없으니...

 

뭔 문제를 이렇게 어렵게 해놨담. 

 

 

실수해서 잘못된 답을 쓰기도 하고 이거참... 아직도 멀었네요.

 

잘못된 답을 보셨다면 죄송합니다.

 

 

캐시 줄어드는 속도를 봐서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빨리 끝날 거 같네요.

 

아니 쓰는 도중에 끝나버렸잖아!! 헐....

 

뭔 피카츄 전광석화도 아니고...

 

오늘이 무슨 날이었던건지, 앞으로도 이러는건지 모르지만 어쨌든 정신없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