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월 2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크루비 설특가 대란 정답!!

by 버밀리오 2020. 1. 28.
반응형

설연휴를 지나 오랜만에 보는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입니다.

 

반갑다면 반갑네요. 

 

꽝없는 캐시워크 행운캐시룰렛도 좋지만 돈버는퀴즈도 역시 좋아요.

 

이번 주제는 2020 크루비 설특가 대란!

크루비에서 세뱃돈 플렉-쓰부터 랜덤쿠폰, 에어팟프로까지 쏜다~!

 

 

크루비에서 앱 다운로드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은 몇 퍼센트일까요?

 

정답은 15

 

 

71캐시라... 룰렛 당첨 안되면 71번 돌려야 얻을 수 있는 캐시네요.

 

음... 나쁘지 않네.

 

 

크루비에서 진행하는 새해맞이 특가 OOOOOO 쿠폰은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을 지원합니다.

 

정답은 세뱃돈플렉쓰 또는 세벳돈플렉쓰 또는벳돈플렉쓰

 

 

원래 맞춤법은 세뱃돈이 맞는건데 여긴 새벳돈이라고 했네요.

 

근데 세벳돈플렉쓰? 답이 뭐 이래?

 

 

 

설 연휴 한정! 단독특가 상품 8개중 108000원 -> 58320원으로 할인하는 상품 이름은 [XTONZ] XJ10 OOO 자켓입니다. 

 

정답은 크링클

 

 

신문들마저 제각각 답이 달랐던 맞춤법 문제 말고 이런 딱 떨어지는 문제가 좋네요.

 

 

따끈따끈 HOT 신상 상품 4개중 첫번째 상품의 이름은 [PERSTEP] 킵 플리스 OO 후드집업입니다.

 

정답은 듀얼

 

 

수정과는 역시 좋네요.

 

 

3시 7분 종료!! 오늘은 돈버는 퀴즈가 3개나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