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2월 22일 오퀴즈 야놀자 스키장대란 정답은?

by 버밀리오 2019. 12. 22.
반응형

오늘의 오퀴즈는 오후 7시에서 11시 59분까지입니다.

 

이번 퀴즈는 야놀자 스키장 대란!!

 

 

7시 문제

 

야놀자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는 차이 20% 할인 시 OOOOO원에 구매 가능하다.

 

정답은 19920

 

 

어제처럼 매회 선착순이면 50포인트를 탈 수 있습니다. 선착순 이외는 10포인트구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평소보다 주는 포인트가 많네요.

 

전과 비교하면 여전히 적긴 하지만요.

 

 

8시 문제

 

O를 더하시오.

야놀자에서 스키장대란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은?

차이(CHAI) 결제 시 OO% 할인!

최대 할인 금액 OOOOO원 혜택받기

 

정답은 30020

 

 

다시 덧셈 문제군요.

 

으... 다음 문제도 더하기 나오려나...

 

 

9시 문제

 

특가도 혜택도 차이나는 야놀자!에서 레저/티켓을 구매하면, 유효기간 내 티켓을 사용하지 않아도 OOO% 환불 보장!

 

정답은 100

 

 

헐... 정말 100% 환불이 가능한건가. 이건 굉장할지도...

 

 

10시 문제

 

지금 야놀자에서는 대명 비발디파크 상품을 필두로 올 겨울 화제의 OOOOO들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답은 스키대란템

 

이제 문제도 하나 남았네요.

 

 

11시 문제

 

야놀자 올해 화제의 스키대란템은 오직 OOO 앱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정답은 야놀자

 

 

마지막 문제는 뭐 힌트를 보고 자시고 할 것도 없었네요.

 

뻔하다면 뻔한 문제라고 할까. 쉬워서 다행이었네요.

 

이걸로 오늘 오퀴즈는 끝입니다. 

 

모두 동지 마지막 시간까지 잘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