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캐시슬라이드 라엘 생리대 초성퀴즈 이벤트 정답은?

by 버밀리오 2019. 12. 23.
반응형

어제는 밤 늦게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를 풀었는데 오늘은 일찍 초성퀴즈를 풀게 되네요.

 

오늘의 퀴즈는 라엘 생리대 관련 문제입니다.

 

 

라엘생리대 3만원 할인쿠폰 ㄴㅊㅁㅎㅎ

 

정답은 놓치면후회

 

 

굉장히 직설적인 정답이네요. 놓치면 후회한다니...

 

저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모르지만 9시,13시 정각에 1년치 생리대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다니 확실히 이건 싸구나 하고 생각하게 되네요.

 

다만 이 상품은 문제에서 언급된 3만원 할인쿠폰은 적용되지 않는 모양이지만요.

 

하긴... 70% 할인에 3만원 쿠폰까지 더하면 남는 게 없긴 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