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2월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순수예감 0원하자 정답!!

by 버밀리오 2019. 12. 23.
반응형

흐린 날씨에 미세먼지도 안 좋다는 오늘이지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빛이 되게 캐시 많이 나와라!!

 

오늘의 퀴즈는 순수예감 0원하자 문제입니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마지막 선택! OOOOO 헤어 앰플 0원!

ㅁㅊㄷㅂㅈ

 

정답은 미친단백질

 

정답을 맞추었으니 룰렛을 돌려야겠죠.

 

빛이 되어라!!!

 

 

97 캐시!! 뭐, 이 정도면 빛이죠.

 

12시에 캐시 주는 문제가 하나 더 있는 모양인데 거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순수예감 미친단백질 라인에는 고농축 단백질 성분인 'OOOOOO 추출물'이 듬뿍 함유되어있습니다.

 

정답은 황금누에고치

 

 

황금 누에고치? 그런 것도 있었나? 찾아보니 진짜로 있네요.

 

헐.... 처음 알았다.

 

 

순수예감 미친단백질 헤어앰플은 OOOOOO 고농축 헤어 앰플입니다.

ㅆㅇㄴㅈㅇㄴ

 

정답은 씻어내지않는

 

 

머리 떡짐이 없는 건 좋네요.

 

 

순수예감 미친단백질 샴푸팩으로 탈모와 OOOOO을 동시에 해결하세요!!

ㄱㅅㅅㅁㅂ

 

정답은 극손상모발

 

 

역시 초성이 있으면 정답 찾기가 쉽네요.

 

물론 어디까니지만요.

 

'순수예감 0원하자' 퀴즈는 이걸로 끝.

 

12시에 있을 퀴즈는 몇 문제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