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실시간 검색에서 보게 된 예비군 14박 15일

by 버밀리오 2020. 7. 29.
반응형

오늘 여러가지로 예비군 소식이 뜨거웠죠.

 

코로나 19 사태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9월 1일부터 예비군 훈련이 재개된다거나 하루 4시간 일정으로 축소된다거나 헌혈하면 민방위교육·예비군 훈련 1시간 인정한다거나.

 

뭐 전 멀리서 보고 있는 위치입니다만 그래도 4시간 할거면 차라리 1년 미루는 게 낫지 않나싶습니다.

 

코로나가 훈련 나가서 먹는 부식 이름도 아니고 엄연히 전염병인데 말이죠.

 

헌혈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가 지금 어지간히도 피가 없구나 하는 생각과 나 예비군, 민방위 다닐때 좀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드네요.

 

몸 상태 괜찮으면 헌혈할까 하는 생각도 들구요.

 

뭐, 그렇게 예비군에 관한 이것저것을 보다가 네이버 실시간검색에서 이런 걸 봤습니다.

 

 

예비군 ㅋㅋㅋ 14박 15일 ㅋㅋㅋㅋ

 

민방위도 끝난 사람 폭소하게 만드는 예비군 14박 15일 ㅋㅋㅋ

 

이야 예비군 끝나고 민방위라고 이거참.... ㅋㅋㅋ

 

뭐 일당 6만원씩 준다면 예비군 훈련 14박 15일이야 웃으면서 갔다오죠.

 

안 주니까 2박 3일도 가기 싫은 거지만. 

 

아, 예비군 훈련수당을 최저임금 수준으로 인상하느니 어쩌느니 하는 공약 얘기도 있었던가.

 

뭐... 민방위도 끝난 나랑은 관계없는 얘기지만.

반응형